'여신강림' 박유나, 첫 등장부터 남다른 '원조 여신 아우라' 발산
상태바
'여신강림' 박유나, 첫 등장부터 남다른 '원조 여신 아우라'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여신강림' 방송 캡처
사진=tvN '여신강림'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드라마 '여신강림' 박유나가 첫 등장부터 '원조 여신' 아우라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9일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에서 박유나는 타고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완벽녀이자, 할 말은 꼭 하는 사이다 성격을 지닌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으로 처음 등장해 존재감을 알렸다.

이날 수진은 새봄고에 전학 온 주경(문가영 분)이 떨어트린 틴트를 주워주는 살가운 모습으로 등장, 주경과 인상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 수진은 광고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청초한 미모를 과시했고, 이에 주경은 속으로 "예쁘다. 얜 화장도 안 한 것 같은데"라며 감탄했다.

이후 수진은 전학생 주경에게 스스럼없이 인사를 건넸고, 절친한 수아(강민아 분)와 함께 외톨이었던 주경의 친구가 돼줬다. 수진은 방과 후 주경, 수아와 여느 10대들처럼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더욱 깊어질 삼총사의 우정과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했다.

이 과정에서 박유나는 꾸밈없는 맑은 미모로 '원조 쌩얼 여신' 수진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원작 웹툰 팬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했다.

특히 박유나는 시원스럽고 솔직 당당한 수진의 성격을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짧지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추후 주경, 수호(차은우 분), 서준(황인엽 분)과 얽히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그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