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켓컬리와 함께 한정판 26주적금 출시
상태바
카카오뱅크, 마켓컬리와 함께 한정판 26주적금 출시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12.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뱅크
사진제공=카카오뱅크

[김태우 기자] 카카오뱅크는 국내 대표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마켓컬리와 함께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가입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의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납입하면 총 7회에 걸쳐 마켓컬리 무료배송, 5% 할인, 10% 할인, 5천원 할인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켓컬리 굿즈, 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다만, 26주 동안 한 번이라도 적금 납입에 실패할 경우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없다. 적금 가입 후 해지한 고객은 경품 응모 대상에서 제외한다.

이번 마켓컬리와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2호 파트너적금이다. 1호는 지난 8월 출시해 2주 만에 56만좌가 개설된 '26주적금 with 이마트'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8월 선보인 26주적금 with 이마트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준비하게 된 상품"이라며 "내년에도 고객들께 저축할 때마다 소비 생활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파트너 상품을 꾸준히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총 다섯 가지 적금 시작 금액을 정해 가입하면, 26주 동안 매주 첫 납입액만큼 늘어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만기 시 금리는 최대 연 1.1%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