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송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25일까지
상태바
DB손보, 송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25일까지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12.1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김태우 기자] DB손해보험이 송년을 맞아 가족사랑의 마음을 카드로 전하는 '12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DB손보는 올해는 코로나19 이슈를 반영해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7년째 지속되는 가족사랑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총 18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줄어든 가족 간의 소통을 위해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약 8만명이 참여하여 7년간 우체통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참여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25일까지 진행되는'12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무료 카드로 연말과 크리스마스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라 가족들에게 전하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5종이 추가되어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DB손보 관계자는 "가족사랑 우체통 12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송년 안부를 전하고,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이 긍정의 소통 창구가 되길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김태우 기자
김태우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