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4라운드 충격의 탈락자 발생…김민건·김혜진 '눈물'
상태바
'트로트의 민족', 4라운드 충격의 탈락자 발생…김민건·김혜진 '눈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제공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제공

[조정원 기자] '트로트의 민족' 4라운드에서 충격의 중간 탈락자가 발생한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MBC '트로트의 민족' 8회에서는 준결승에 진출할 TOP 8을 선발하기 위한 4라운드 '금의환향' 미션이 펼쳐진다.

이번 라운드는 1차 '그룹 메들리' 미션에서 총 22팀의 참가자 중 7팀이 중간 탈락하게 돼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실제로 모든 참가자는 1차 미션을 마친 뒤, 합격자 발표의 순간이 오자 깊은 한숨을 내쉬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다.

곧이어 합격자가 호명되고, 합격한 이들은 잠시 기뻐하지만 이내 탈락자에게 미안한 마음에 무거운 표정을 짓는다. 탈락자들 역시 아쉬워하면서도 2차 미션을 치르는 합격자들을 위해 등을 두드리며 격려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탈락자 중에는 우승 후보로 거론됐던 이는 물론, 심사위원의 극찬을 한몸에 받았던 이들도 포함돼 있어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최연소 참가자 김민건은 합격자 발표의 순간,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고 경상팀의 김혜진과 강원·제주팀 오승하 역시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몇몇 참가자들은 인증샷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긴다. 전현무와 심사위원들은 "정말 고생 많으셨다"면서 박수로 이들을 떠나보낸다.

이별의 아쉬움도 잠시, 남은 15팀의 합격자들은 곧바로 2차 '개인곡' 미션에 돌입한다. 다음 라운드인 준결승에는 단 8팀만 진출할 수 있어, 또다시 피 튀기는 '개인곡' 경연에 뛰어드는 것. 과연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 준결승에 직행할 TOP 8이 누가 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트로트의 민족' 8회는 11일(오늘)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