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투어' 오마이걸, 비글美·예능감 폭발 추억여행기…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최초 공개
상태바
'덕후투어' 오마이걸, 비글美·예능감 폭발 추억여행기…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최초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M 제공
사진=카카오M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추억이 가득 담긴 여행기를 선보인다.

오마이걸은 12월 오후 공개되는 카카오TV 아이돌 성지순례 제작기 '덕후투어'에서 첫 번째 추억여행을 공개한다.

'덕후투어'에서 랜선 추억여행을 떠날 네 번째 주인공은 그룹 오마이걸의 미미, 승희, 비니, 아린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10월 개최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여자 아이돌'을 수상하는 등 압도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으며, 멤버들은 연기, 예능, MC에 이르기까지 방송계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덕후투어' 첫 번째 투어를 이끌게 된 멤버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막내 아린이다. 아린은 첫 번째 추억의 장소로 오마이걸의 첫 숙소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예전 사옥이 있던 방배동을 골랐다. 멤버들은 아린을 따라 방배동 거리를 걸으며 곳곳마다 회상에 잠겼고, 구사옥이 있었던 빌딩에 도착하자 이제는 아예 달라져 버린 그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린은 "처음 짐을 싸들고 숙소에 왔을 때 미미가 안내를 해줬다"며 오마이걸 전담 숙소 알리미였던 미미와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미소를 지었다. 또한, 연습생으로 뒤늦게 합류해 방배동 시절 추억이 없던 승희는 "오늘 1일 미라클이 돼 멤버들의 추억을 공유 받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우며 미라클 '현크리'로 변신, 멤버들과의 즐겁게 지내며 '성덕(성공한 덕후)'으로 빙의해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이어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 힐링을 담당했던 단골 밥집에 도착해, 각자 자주 시켜 먹었던 음식들을 주문하며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연습생 시절 식단 조절 때문에 힘들었던 일, 시간에 쫓기느라 편하게 식사를 하지 못했던 일 등 '이제는 말할 수 있는' 각자의 애환을 털어놓으며 식사를 이어갔고 오마이걸의 팬클럽 '미라클'이 이곳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들도 적극 추천했다.

이 외에도 오마이걸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 자주 갔던 미미의 단골 빵집, 승희와 비니의 고향인 춘천 등을 미라클에게 소개하고 싶은 장소로 꼽아, 앞으로 매주 추가로 공개될 에피소드에도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오마이걸이 팬클럽 '미라클'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덕후투어'는 총 네 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덕후투어'는 인기 K팝 아티스트가 각자의 추억이 담긴 아지트를 찾아 랜선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SBS 미디어넷이 제작하며, 대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SF9,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이 출연,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까지 각자의 추억이 담긴 장소를 공개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팬들이 멤버들이 소개한 '성지 순례 코스'를 직접 방문해 SNS에 인증사진까지 올리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