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 자선냄비본부에 마스크·손 소독제 기부 “따뜻하게 사용되길”
상태바
이사벨, 자선냄비본부에 마스크·손 소독제 기부 “따뜻하게 사용되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빌리버스 제공
사진=빌리버스 제공

[백융희 기자]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이사벨 소속사 빌리버스 측 관계자는 11일 “이사벨이 오늘(11일) 자선냄비본부에 손 소독제 10000개, 마스크 50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사벨은 2008년부터 12년간 ‘자선냄비 거리 공연’으로 재능기부를 펼쳤다. 하지만 올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거리 공연을 통한 재능기부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기부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았고 추운 겨울 거리에서 자선냄비 나눔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종을 치며 고생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손 소독제, 마스크를 기증하며 자선냄비본부와의 인연을 13년째 이어가게 됐다.

이날 오후 2시 구세군대한본영에서 펼쳐진 전달식에서는 자선냄비 홍보대사인 이사벨과 함께 자선냄비본부 곽창희 사무총장, 린 글로벌 박승철 대표가 참여해 손 소독제, 마스크를 전달했으며 매년 구세군을 통해 기부하던 이사벨이 올해 역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지난 2008년부터 자선냄비 거리모금 공연을 시작해 총 100회 이상의 거리 공연을 10년 이상 진행해온 이사벨은 2014년에는 본인의 이름으로 구세군 사상 첫 공식 주제곡인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2016년에는 구세군으로부터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자선냄비를 선사 받은 바 있다.

이사벨은 “매해 거리 자선냄비에서 하루에 2시간씩 내가 가진 재능인 노래로서 나눔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보답하고자 재능기부를 펼쳐왔다. 추운 거리에서 2시간을 서 있는 게 쉽지는 않지만, 모두가 자선냄비를 통한 선한 영향력과 나눔을 위해 한마음으로 거리 자선냄비를 위해 종을 울리시는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안전하고 따뜻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사벨과 예비신랑 두 사람은 혼인 신고를 마쳤으며 추후 가족들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