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 ‘2020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자 선정
상태바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 ‘2020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자 선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1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락킨코리아 제공
사진=락킨코리아 제공
사진=락킨코리아 제공
사진=락킨코리아 제공

[백융희 기자] 문화콘텐츠전문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의 이화신 대표가 '2020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에서 수상했다.

이화신 대표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7회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중 ‘2020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에 참석해 문화예술 사회공헌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다양한 비대면 공연과 해외 투어, 웹툰 전시회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올해 문화예술계를 이끈 주인공으로 인정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이 대표가 수상한 ‘2020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제7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의 일환이자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 2020 브랜드 평가위원회가 주관한 대회로 행정, 의정, 문화예술, 사회봉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이 대표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의연하게 공연계와 K-웹툰 등 문화예술계를 이끌어가며 침체됐던 문화계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화신 대표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보냈는데 그동안의 노력과 고생의 피, 땀, 눈물이 모여 이뤄낸 결과인 것 같다.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기분이 들고 가슴이 벅차오른다. 그리고 저희 락킨코리아 뿐만 아니라 이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열심히 대한민국을 알리기 위해 노력한 모든 수상자분들께도 박수를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국내 공연계 및 웹툰 업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콘텐츠전문제작기획사로 올해 32명의 예술인들과 중소기업의 상생을 위한 ‘뮤직 딜리버리 콘서트’를 비롯해 각종 비대면 콘서트, 해외 투어 성료, 글로벌 무대를 상대로 한 웹툰 프로모션 등을 성공시키는 등 활약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