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 불참 “다리 부상, 추후 스케줄 재개 여부 결정”(전문)
상태바
엄지 불참 “다리 부상, 추후 스케줄 재개 여부 결정”(전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1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마켓뉴스 DB

 

[이지은 기자] 그룹 여자친구 엄지가 다리 부상으로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13일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온라인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여자친구 멤버 엄지는 최근 다리에 통증이 발생해 병원을 방문했고, 전문의로부터 다리 근육 및 힘줄이 손상되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회복을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병행돼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이 있어, 당분간 통증 부위에 무리가 가는 스케줄에 불참한다”고 덧붙였다.

또 “금일 이후 대부분의 스케줄에는 엄지를 제외한 5명의 멤버만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엄지의 회복 상태와 검사 결과에 따라 스케줄 재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다음은 쏘스뮤직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여자친구 멤버 엄지가 건강 문제로 일부 스케줄을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엄지는 최근 다리에 통증이 발생하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전문의로부터 다리 근육 및 힘줄이 손상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회복을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병행되어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이 있어, 당분간 통증 부위에 무리가 가는 스케줄에 불참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금일 이후 대부분의 스케줄에는 엄지를 제외한 5명의 멤버만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엄지의 회복 상태와 검사 결과에 따라 스케줄 재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연말 무대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준비하던 시기에 부상 소식을 알리게 되어 버디 여러분께 송구합니다.

엄지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내린 결정인 만큼 버디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항상 최우선으로 두고, 엄지가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