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지주연,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유진·기태영·정겨운과 한 식구
상태바
[공식] 지주연,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유진·기태영·정겨운과 한 식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컴퍼니 제공
사진=인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지주연이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이어간다.

14일 소속사 인컴퍼니는 "최근 지주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주연은 변화무쌍한 매력을 가진 배우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지주연은 지난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꾸준히 연기 경력을 다져왔다. 드라마 '파트너', '전설의 고향-가면 귀', '다 함께 차차차', '구가의 서', '끝없는 사랑', '감격 시대', '영혼 수선공', '당신만이 내사랑'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JTBC '코드-비밀의 방' 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지성미를 뽐내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특히, 지난 9일 종영한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서는 배우 현우와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리얼함과 진정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예능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펼쳐 온 지주연이 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주연이 전속계약을 맺은 인컴퍼니에는 배우 유진, 기태영, 정겨운, 변우민, 김중돈, 김유미 등이 소속돼 있으며 각 배우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매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