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URANG), 브랜드 론칭 4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랑(URANG), 브랜드 론칭 4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랑
사진제공=유랑

[김재현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늘(14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유랑 4주년 기념 자사몰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자사몰 전 회원 대상으로 파격적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포함한 모든 회원들에게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랑의 이진아 대표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직접 제작한 한정 수량의 핸드메이드 아로마 캔들을 소진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특별 제작된 이 아로마 캔들 속에는 2천원부터 최대 5만원 상당의 다양한 서프라이즈 골든 적립금 쿠폰 20개가 랜덤으로 숨겨져 있어 추가 혜택의 기회를 만날 수 있으며, 유랑의 베스트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린넨 파우치 샘플키트 증정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유랑의 신념에 맞춰 최상의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데 4년의 시간을 달려왔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이벤트를 거의 진행하지 않는 브랜드임에도 유랑을 믿고 애정하고 아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랑의 윤리적인 브랜드 가치를 잃지 않고 깨끗하고 올바른 뷰티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유랑의 4주년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유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