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Dr.Orga),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 론칭
상태바
닥터올가(Dr.Orga),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 론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닥터올가)
(사진제공=닥터올가)

[김지현 기자] 닥터올가(Dr.Orga)에서 여린 아기와 엄마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순하고 깨끗한 천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스킨&바디케어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닥터올가에 따르면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은 금잔화라고도 불리는 약용 식물인 ‘카렌듈라’를 베이스로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를 담은 베이비 라인으로 워시, 로션, 수딩젤 3종으로 구성됐다. 아기 화장품인 만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잠재적 유해 성분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의 캐나다의 클린뷰티 ‘CertCLEAN’의 인증 및 국제동물보호단체인 페타(PETA)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 3종 중 먼저 베이비 카렌듈라 탑투토 버블 샴푸&워시는 천연 유래 성분 100%의 워시로 연약한 아기 세안부터, 샴푸와 바디워시까지 순하게 세정해 주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베이비 카렌듈라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한 천연 유래 성분 100%의 약산성 로션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볼, 턱, 입술 주변에 발라주면 약해진 아기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 주고 피부 장벽 케어를 도와준다.

천연 유래 성분 99%의 베이비 카렌듈라 수딩젤은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수딩젤로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은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런칭한 유아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3종 모두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보호 특허 성분을 담아 여린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