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균 반박, 탑독 박현호 왕따 폭로 영상 삭제된 이유
상태바
김상균 반박, 탑독 박현호 왕따 폭로 영상 삭제된 이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17 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  올림픽 방송 캡처
사진=아이돌 올림픽 방송 캡처

그룹 탑독 출신 박현호가 활동 당시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탑독 멤버로 활동했던 김상균이 반박했다.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모 유튜브 영상물에 언급된 시점부터 면밀한 확인 과정 등을 거쳤으며, 그 결과 본 영상물의 내용과 전혀 다르다는 입장을 내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15일 모 유튜브 채널에 본 영상물 삭제 요청 공문을 보냈고, 해당 영상 채널에서 본 영상물이 삭제됐다”면서 “앞으로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 등에 대하여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가 없을 것임을 말씀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1일 박현호는 유튜브 채널 ‘아이돌올림픽’을 통해 탑독 활동 당시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논란이 되자 탑독 활동 멤버 김상균이 반박 입장을 전했다.

한편 박현호는 지난 2016년 탑독 탈퇴 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다가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다. 탑독 활동 당시 아톰으로 활동했던 김상균은 현재 JBJ95로 가수 활동 중이다.

다음은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모 유튜브 채널에서 게시한 영상물과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언론을 통해 언급되고 있는 내용에 대한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당사는 모 유튜브 영상물에 언급된 시점부터 면밀한 확인 과정 등을 거쳤으며, 그 결과 본 영상물의 내용과 전혀 다르다는 입장을 내렸습니다.

이후 금일(15일) 모 유튜브 채널에 본 영상물 삭제 요청 공문을 보냈고, 해당 영상 채널에서 본 영상물이 삭제되었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 등에 대하여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가 없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JBJ95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 대응을 통하여 여러분들께서 아껴주시는 만큼,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