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아빠' 성동일,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반전 감동' 선사
상태바
'미스터아빠' 성동일,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반전 감동'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터아빠 제공
사진=㈜미스터아빠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성동일이 세상의 모든 아빠, 그리고 아내에게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를 전했다.

신선식품 온라인 푸드마켓 ㈜미스터아빠(대표: 서준렬, 양원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명실상부 흥행 보증수표이자 대한민국 대표 아빠 성동일이 참여한 '미스터아빠'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터아빠는 농축수산 식품을 생산하는 농민들과 산지 생산자들과 직거래해 더욱 저렴하고 질 좋은 프레시푸드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푸드마켓이다.

성동일을 모델로 선정한 '미스터아빠' 측은 자녀에게 더욱 안전하고 좋은 식품을 먹이고 싶은 아빠의 마음을 담고자 하는 취지로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된 4분 45초가량의 영상에서는 이러한 취지를 담아 대한민국 대표 아빠 성동일의 감동적인 연기를 만날 수 있다.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고 홀로 맞은 자신의 생일, 텅 빈 공원에 앉아 아내를 그리워하는 성동일의 연기가 심금을 울린다. 아내가 그립지만 남은 가족들과 함께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아빠의 쓸쓸한 뒷모습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미스터아빠의 이야기' 영상을 기획한 '미스터아빠' 측은 "드라마, 영화를 아우르며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성동일과 영화 스태프들이 함께한 촬영 현장이었다. 감성을 움직이는 스토리텔링처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쇼핑몰이 되고 싶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아빠의 이야기'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대상으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아빠'는 지난 11월 11일 그랜드 오픈한 이후 온라인 신선식품 업계에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유통경로가 막힌 농가와 계약을 맺어 유통경로를 열거나, '아빠 꾸러미, 아빠는 셰프' 등 새로운 콘셉트로 접근한 카테고리들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미스터아빠'는 주문과 동시에 산지 직송 배송 또는 새벽 경매장에서 거래 체결된 상품을 즉시 온라인에 노출해 소비자로 연결하는 'Fresh Chain System'을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축소, 유통 비용을 절감해 도매가격 수준의 농·축·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으로서 2021년 괄목할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