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강, '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성료…팬 위한 특별한 선물
상태바
이시강, '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성료…팬 위한 특별한 선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코닉 제공
사진=에이코닉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시강이 국내외 팬들의 성원 속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시강은 그동안 꾸준히 사랑해 주었던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을 위한 보답으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이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특히 이시강은 뮤지컬로 다져온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연말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노래들을 연달아 불러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해외 팬 중 일본 팬들이 많이 몰리면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시강의 소속사인 에이코닉 측 관계자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연극, 뮤지컬 등을 비롯, 해외에서의 가수 활동 및 드라마를 통해 급증한 국내외 팬들을 위해 언택트에 맞춰 비대면으로 팬미팅을 개최하게 됐다"라면서,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하기 위해 이사강 본인이 노래 선곡과 토크쇼 소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자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시강은 일본에서 아이돌 키노로 데뷔,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대만 드라마 'Because Of You' 주인공으로 출연, '신(新) 한류 프린스'로 등극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주인공 차서준 역을 소화하면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으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