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그립 라이브방송서 인기 색조·향수라인 최대 55% 할인 판매
상태바
시크릿키, 그립 라이브방송서 인기 색조·향수라인 최대 55% 할인 판매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젠피아
사진제공=젠피아

[김재현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젠피아가 오늘(1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젠피아가 보유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와 향수 브랜드 더페이지(the Page)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인 시크릿키는 인기 립 제품만 모아 미니 사이즈로 출시한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미니 키트’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톤업 효과를 주는 ‘렛미노 CC크림’을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영국에서 직수입한 고급 향료로 향수를 제조, 판매하는 향수 전문 브랜드 더페이지에서 명품 향기를 그대로 재현한 향수 5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영화,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한시원과 성빈이 출연한다. 한시원과 성빈은 지난 11월부터 꾸준히 젠피아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왔다. 토크쇼처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그립 방송 시청자들에게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이들이 이번 방송에서도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재미를 선사한다는 각오다.

젠피아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채널에서 가깝게 소통하며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라이브방송을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 및 쇼핑 편의 제공을 위해 재미있는 콘텐츠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