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피부 비상시즌' 위한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A24, '피부 비상시즌' 위한 신제품 5종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1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24)
(사진제공=A24)

[김지현 기자] A24(에이이십사)’에서 히터 바람과 매서운 추위 등 급격히 바뀌는 내·외부 환경으로 고민이 깊어지는 피부 비상 시즌을 위해 클렌징부터 데일리와 슬리핑, 헤어 케어까지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네츄럴리즘’ 라인과 ‘메디에이터’ 라인으로 나눠 출시되는 A24의 이번 신제품 중 먼저, 천연 유래 성분의 ’네츄럴리즘 스킨 후레쉬너’는 핵심 성분인 알로에베라잎즙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순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 제품으로, 모공 관리와 피지 조절을 돕는다. 여기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비타민 B5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네츄럴리즘 클렌징 오일’은 99.75% 자연유래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잇꽃씨오일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주며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 오렌지껍질오일, 자몽껍질오일 등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 해준다.

‘메디에이터’ 라인의 ’메디에이터 매지컬 릴렉싱 슬리핑팩’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 해주는 슬리핑 팩으로, 병풀추출물이 87.8%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8종 히알루론산과 6종 펩타이드 성분이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과 활력을 부여해준다.

’메디에이터 데일리 소프트 앤 클린 필링패드’는 피부 표면 노폐물과 각질 정돈해주는 AHA, 모공 속 묵은 각질을 제거 해 주는 BHA, 3세대 고분자 성분으로 촉촉한 수분 공급의 마일드 PHA 성분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며 순면 양면 패드로 부드럽게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마지막 ’메디에이터 딥 모이스춰 워터풀 헤어팩’은 자연 친화적 식물성 오일들이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며,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손상된 모발 빈틈을 채우는 단백질 복합체가 건강한 모발로 되돌려 주며 실리콘, 인공 향료, 인공 색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