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 2화 공개! 치열한 추격전 예고
상태바
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 2화 공개! 치열한 추격전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심리전은 물론이며, 쫓고 쫓기는 추격전까지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여자친구는 18일 오후 9시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섯 멤버는 '일일 선생님' 역할을 맡아 본격적으로 출석부 채우기 대작전에 나선다. 학생들의 증명사진을 가장 많이 찾는 멤버가 승리하는 대결이 시작되고, 멤버들은 각자 매의 눈을 발동해 학교 곳곳을 탐색한다.

특히, 여섯 멤버는 개별적으로 부여된 능력을 최상의 타이밍에 사용하며 반전을 거듭하는 승부를 예고, 과연 어느 멤버가 출석부를 꽉 채운 '1등 선생님'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GFRIEND's MEMORIA'는 힐링 여행기를 비롯해 여자친구가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리며, 매주 여섯 멤버의 발랄하고 쾌활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한편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은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2화는 오늘(18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된다. 하루 뒤인 19일 오후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차례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