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새해 첫 컴백 아티스트! 정규앨범 '24' PART 2 스케줄 이미지 공개
상태바
정세운, 새해 첫 컴백 아티스트! 정규앨범 '24' PART 2 스케줄 이미지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정세운이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 컴백 스케줄을 공개했다.

핑크톤 색감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표현한 스케줄 이미지는 컴백 일정과 함께 손에 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정세운의 모습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정세운은 오는 19일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24-로그, 콘셉트 포토 티저이미지, 24 필름, 프리뷰,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 중 24-로그는 신보 발매 이전에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는 브이로그 형태의 콘텐츠로 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일정에 돌입한 정세운은 그간 '싱어송라이돌'이란 수식어답게 매번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2017년 'JUST U(저스트 유)'로 데뷔한 후 'BABY IT’S YOU(베이비 잇츠 유)'와 'Feeling(필링)'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꾸준히 자작곡을 수록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다.
특히 지난 7월 발표했던 정규앨범 '24' PART 1은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본인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타이틀 'Say yes(세이 예스)'를 통해서는 청춘들에 대한 위로를 전하며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이번 앨범이 정규앨범 '24'의 완성형인 만큼 정세운이 올겨울 더 깊어진 감성을 어떻게 표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월 6일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를 발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