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김재현, '반오십' 주연 캐스팅…시니컬한 대학생 인턴 변신
상태바
엔플라잉 김재현, '반오십' 주연 캐스팅…시니컬한 대학생 인턴 변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엔플라잉 김재현이 드라마 '반오십'에 캐스팅, 시니컬한 대학생 인턴으로 변신한다.

2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김재현이 '반오십'의 주연 차진우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WAVVE 선공개 드라마 '반오십'은 한창 미래를 걱정해야 할 반오십 청년들이 우연한 계기로 유튜버의 세계에 입문하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김재현은 극 중 대학생 인턴 차진우 역을 맡았다. 차진우는 남들과 융화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시니컬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차진우는 확고한 자신만의 인생관이 있지만 나름 낭만적인 감성도 있는 캐릭터다. 청춘 성장 코미디 장르인 만큼 김재현은 특유의 톡톡 튀는 연기로 극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엔플라잉에서 드러머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현은 TV 드라마 '모던파머' '별별 며느리', 웹 드라마 '88번지',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빅픽처하우스' 등 다채로운 드라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주목을 받아왔다.

최근 일본 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에 한국인 윤민준 역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반오십'은 오는 23일 WAVVE 오리지널 관을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