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목표 매출액 '243% 달성'
상태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목표 매출액 '243% 달성'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폰데
사진제공=디폰데

[김재현 기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의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이 지난 20일 GS홈쇼핑 론칭 전체 목표 매출액을 243%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디폰데는 지난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첫 공개하고, 수면팩 겸용 나이트 크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이 포함된 단독 구성을 선보였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단독 구성은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높은 판매율 기록했으며, 20일 오후 12시 40분에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는 더블 구성의 생방송 준비 수량이 완판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디폰데 측은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보습과 영양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이 선호되면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디폰데
사진제공=디폰데

론칭 방송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흰목이버섯 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진액 에센스로, 단 1가지 성분만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케어 등 한 번에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청정 지역 전남 강진의 버섯 전문 농장에서 재배돼 농산물 우수 관리 인증을 받은 무농약 흰목이버섯을 독자적 빈티지 3310™ 공법을 통해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디폰데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좋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