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청순→귀여움 모두 다 갖춘 '매력 부자'(화보)
상태바
서현, 청순→귀여움 모두 다 갖춘 '매력 부자'(화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2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서현이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21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서현의 광고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여성용품 브랜드 광고를 촬영 중인 서현의 모습이 담겼다. 서현은 팔색조 배우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뽐냈다. 각양각색의 분위기로 이뤄진 광고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변화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 것. 특히 풍부한 연기력이 이번 촬영 현장에서도 빛을 발해, 한층 완성도 높은 광고로 탄생시켰다.

또한, 눈길을 끄는 점은 바로 서현의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이다. 순백의 아름다움을 떠오르게 하는 청순함과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는 서현이 왜 '매력 부자'인지를 확인하게 해주는 부분이다.

이날 서현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호평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꼼꼼한 모니터링을 거쳐 찰떡같은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밝고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사생활'을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연으로서의 가치를 증명하는가 하면, 지금껏 본 적 없는 모습으로 신선함까지 안겨주며 다음을 기대케 했다.

또한, 서현은 광고계에서도 괄목할만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광고 시장에서 가장 주력하는 소비자층인 2030 여성들에게 높은 호감과 신뢰감을 얻은 결과, 여성복과 여성용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차세대 워너비 스타로 우뚝 섰다.

이처럼 서현이 연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향후 그가 선보일 또 다른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