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허니 포션’, 롯데홈쇼핑 ‘찐뷰티’에서 ‘완판’ 기록
상태바
파머시 ‘허니 포션’, 롯데홈쇼핑 ‘찐뷰티’에서 ‘완판’ 기록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기자]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집콕족을 위해 준비한 럭셔리 홈스파 마스크 ‘허니 포션’이 롯데홈쇼핑 찐뷰티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방송 전부터 롯데홈쇼핑몰로 사전 구매가 몰려 많은 관심을 받았던 파머시 ‘허니 포션’은 언택트 시대에 맞게 복잡한 준비 과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셀프 케어할 수 있는 워시오프 마스크로, 허니 포션 하나로도 보습, 탄력, 모공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럭셔리 홈 스파 제품이다.

또한, 브랜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파머시의 허드슨팜에서 윤리적으로 채취한 소량의 꿀을 사용해 한정적인 수량만 생산하는 제품으로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어 완판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케어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마스크팩 하나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줄 홈케어 제품으로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허니 포션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완판을 기록해 기쁘고, 앞으로도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풍성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