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컴백 콘텐츠 '24-LOG'서 작업 과정 최초 공개…전곡 프로듀싱 참여
상태바
정세운, 컴백 콘텐츠 '24-LOG'서 작업 과정 최초 공개…전곡 프로듀싱 참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정세운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작업 과정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첫 24-LOG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정세운은 라디오 스케줄이 끝난 직후,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연필로 노트에 직접 가사를 적어가며 집중했다. 이어 첫 번째 수록곡의 노래 제목이 ':m (MIND)'을 공개, "입술을 삐쭉 내민 것처럼 되는 이모티콘에 부가 설명을 붙였다"며 의미를 설명했다.

또한, 앨범에 담긴 휘파람 소리가 자신이 직접 녹음한 것이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행운(공식 팬클럽) 분들께서 제가 휘파람을 못 부는 줄 아실 것 같다. 카메라 앞에서 불 때마다 휘파람을 실패했지만 잘 분다"면서 다시 한번 직접 녹음한 사실을 강조했다.

정세운의 앨범 작업 브이로그 '24-LOG'는 21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차례로 공개된다.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24-LOG'를 통해 정규 앨범의 완성 과정과 자연스러운 일상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후 일정으로는 포토 티저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