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정다빈, 각양각색 '25종 표정 모음집' 공개…'표정 부자' 등극
상태바
'라이브온' 정다빈, 각양각색 '25종 표정 모음집' 공개…'표정 부자' 등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2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라이브온'의 정다빈이 캐릭터에 착 달라붙는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마이웨이 셀럽 백호랑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다빈의 25종 표정 모음집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빈의 다채로운 표정에선 시시각각 변화하는 캐릭터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주위에 관심 없는 시니컬한 백호랑을 시작으로 예민미(美) 폭발하는 강렬함, '파워 당당'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엔딩까지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설렘 가득한 정다빈의 표정들은 보는 내내 미소를 자아낸다.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했던 모습부터 고은택(황민현 분)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황한 기색이 가득했던 순간 등 브라운관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던 장면을 다시금 떠오르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익명 저격수를 찾아내는 장면 속 긴장, 충격, 눈물 등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깊은 공감과 여운을 남겼다. 특히 트라우마 때문에 흔들리며 불안감을 내비쳤던 정다빈의 호연은 백호랑 캐릭터가 가진 색깔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정다빈은 요동치는 감정선을 각양각색 표정 연기로 촘촘하게 그려내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세밀한 표현력은 물론 탁월한 강약 조절로 백호랑이란 인물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라이브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