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소싱,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제품 디자인 공모전 개최
상태바
라우드소싱,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제품 디자인 공모전 개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콜핑)
(사진제공=콜핑)

[김재현 기자] 스터닝이 운영하는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에서 '텐트 & 캠핑용품 제품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중이라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콜핑은 이번 제품디자인 공모전으로 콜핑의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KOREA CAMPING KOLPING(코리아+캠핑=콜핑)'트렌드를 조성하기 위해 국내 최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 공모전을 의뢰했다.  

이번 공모전은 캠핑을 좋아하고 오토캠핑용품 디자인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텐트와 캠핑용품 두가지 분야의 디자인을 제출해야한다. 텐트는 2~3인용 텐트, 타프형 차박텐트, 텐트형 차박텐트 중 1가지와 캠핑용품은 테이블, 의자, 화로, 버너, 쿡웨어 중 1가지로 총 두 가지 제품 디자인을 필수로 제출해야한다.  

참가 접수는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콜핑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고 기존 캠핑용품과 조화로우며 상품 제작 가능한 디자인 등을 중점적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콘테스트 총 상금은 600만원으로 1등에게는 상금 300만원, 2등과 3등에는 각 200만원, 100만원을 지급한다. 

라우드소싱을 운영하는 스터닝 김승환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캠핑이나 차박이 인기를 끌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디자이너분들의 참신한 텐트 디자인과 캠핑용품들, 넘치는 아이디어를로 콜핑 제품 디자인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