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핑클 'White' 커버 영상 공개…크리스마스 요정 변신
상태바
강예슬, 핑클 'White' 커버 영상 공개…크리스마스 요정 변신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예슬 유튜브 화면 캡처,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강예슬 유튜브 화면 캡처,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트롯 요정' 강예슬의 따뜻한 마음이 가득 담긴 크리스마스 맞이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가수 강예슬은 2020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일 공식 채널 '강예슬 Official'을 통해 그룹 핑클의 곡 'White'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강예슬은 발랄함과 편안함이 어우러진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은 채 등장, 멜로디를 흥얼거리며 깜찍한 율동을 선보이는 등 '트롯 요정'만의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설레는 감정을 오롯이 표현해냈다.

특히 원곡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강예슬은 이번 커버 촬영을 직접 기획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강예슬은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지친 모두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곡을 선정했을 뿐만 아니라 가사 한 소절마다 의미를 담아 따스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힐링 시켰다.

이와 함께 폭넓은 곡 해석력까지 선보이며 알면 알수록 새로운 '양파 같은 매력'을 펼치고 있는 강예슬이 또 어떤 특별한 행보로 대중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가수 강예슬만의 소소한 일상과 노래가 담긴 콘텐츠는 유튜브 공식 채널 '강예슬 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