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서 전량 매진 달성 쾌거
상태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서 전량 매진 달성 쾌거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 방송 갈무리 (사진=포슐라)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 방송 갈무리 (사진=포슐라)

[김재현 기자]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이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 2차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며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슐라는 지난 론칭 방송 이후 계속된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특집 앵콜 방송을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CJmall을 통해 사전주문의 열기가 뜨거웠으며, 이날 2차 방송에서도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올겨울 대세크림의 흥행가도를 이어 나갔다. 방송 종료 후에도 제품 구매와 다음 방송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초밀착 포뮬라로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을 사용해 모공의 1/787 사이즈 입자에 유효 성분을 담아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에 탄탄한 힘을 전달하기 때문에 한 번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한 효과를 선사해 일명 ‘만겹크림’이라고 불린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한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겨울철 필수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유난히 쌀쌀하고 건조해 피부 탄력이 무너지기 쉬운 올겨울에는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으로 건강하게 피부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