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고정 출연 야망 ‘뿜뿜’
상태바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고정 출연 야망 ‘뿜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미우새’ 고정 출연을 노리고 반장 선거에 출마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준호가 박수홍, 이상민, 김종국, 오민석, 김희철을 집으로 초대해 ‘미우새’ 사모임 반장 선거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여러 모임의 장 자리를 도맡고 있는 김준호는 “반장 같은 거 참 좋아한다. 현재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장도 맡고 있다”며 감투 욕심을 드러냈다. 하지만 “반고정 멤버는 힘들다”는 텃세 여론과 “반장 자리로 고정을 노리는 게 아니냐”는 의혹 제기에 “미우새 출연 욕심이 없다”고 손사래를 쳐 큰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김준호는 한가로운 시간 투자와 자신의 집을 모임 장소로 무상 제공하는 파격 조건을 내세워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회비 역시 다른 멤버들에 비해 세 배를 내겠다는 공약을 걸며 반장 및 고정 출연에 야욕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상민과 박빙의 승부를 펼친 결과 패배의 쓴잔을 들이켰다.

반장이 된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부반장 또는 총무 자리를 제안했고, “그럼 난 부위원장을 하겠다”며 장 자리에 집착하는 모습으로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1년 임기의 감투를 얻고 한껏 텐션이 오른 김준호는 회원 복지 서비스로 “우리 집에 노래방이 있다”며 개그계 핫 플레이스를 공개했다.

방음과 조명, 노래방 시설을 완벽히 갖춘 방에 들어선 김준호는 ‘자기 노래 부르기’와 함께 벌칙 분장으로 빨간색 쫄쫄이, 말가면 등 개그 소품을 꺼내 들며 오락부장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상구, 홍인규와 함께 발표한 ‘같기도’를 선창한 김준호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분위기를 업 시키며 이날 모임의 ‘핵인싸’에 등극했다.

이처럼 김준호는 반고정의 설움을 토로하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감투에 집착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연예계에 소문이 자자한 집 안의 노래방에서 넘치는 흥과 끼를 대방출하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마음껏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