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 되어라’, 2차 티저 영상 공개! 기대 UP
상태바
‘밥이 되어라’, 2차 티저 영상 공개! 기대 UP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백융희 기자] ‘밥이 되어라’가 개성 있는 콘셉트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측은 28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방송국에서 영신(정우연 분)과 경수(재희 분)의 밥집을 취재하는 모습이 담겼다. 동네 사람들은 푸짐한 한상을 즐기며 ‘단돈 4000원’이라고 입을 모으며 칭찬하는가 하면, 세진(오영실 분)은 “내가 한 밥보다 낫다니까”라며 맛을 인정했다.

뿐만 아니라 영신과 경수가 함께 요리하는 모습이 포착, 두 사람의 호흡에 시선이 쏠린다. 특히 경수는 “가족들 끼니를 챙겨준다는 마음으로 밥상을 차리고 있다”라며 자신의 소신을 밝히기도. 두 사람이 힘을 합쳐 만들어갈 밥집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모두가 다 함께 모인 자리, 끊이지 않는 웃음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행복으로 물들인다. 이렇듯 따뜻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밥이 되어라’의 2차 티저 영상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밥이 되어라’는 정통 궁중요리 대가의 비법 손맛을 타고난 영신과 그녀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의 갈등과 성장을 그리는 작품이다. 오는 1월에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