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티르티르, NEW ‘아이 메이크업 3종 & 홈 파티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티르티르, NEW ‘아이 메이크업 3종 & 홈 파티 에디션’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르티르
사진제공=티르티르

[김재현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아이 메이크업 3종’과 ‘홈 파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티르티르가 새롭게 선보인 아이 메이크업 3종은 ‘Draw Your Own Look’이라는 컨셉으로 ‘이지 스케치 브로우 펜슬’, ‘엣지 슬림 리퀴드 아이라이너’, ‘셀피 메이커 듀오 마스카라’로 출시된다.

‘이지 스케치 브로우 펜슬’은 한 올 한 올 디테일한 터치로 자연스러운 결을 살려주는 스키니 타입의 아이 브로우로, 가로 길이 1.5mm의 초슬림 삼각 타입 펜슬이 정교한 스케치를 가능케 해 완벽한 첫인상 연출에 도움을 준다.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01 Deep Gray’ 컬러와, 밝은 모발에 어울리는 ’02 Natural Brown’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엣지 슬림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눈꼬리 끝까지 선명한 라인으로 엣지를 살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다. 텐션감이 뛰어난 스폰지 팁 형태로, 브러시처럼 갈라지지 않아 섬세한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위에 빠르게 밀착되고 당김 없이 건조되어 하루 종일 방금 그린 듯 선명한 아이라인을 지속시켜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 블랙보다 순도 높은 카본블랙으로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01 Deep Black’ 컬러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02 Dark Brown’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셀피 메이커 듀오 마스카라’는 속눈썹의 숨어 있는 사각지대까지 컬링과 볼류밍을 동시에 해주는 듀얼 타입의 마스카라다. 픽서의 초슬림 브러쉬를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꼼꼼하게 발라 깊게 컬링 시켜주고, 반대쪽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을 더하면 하루 종일 뭉침없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사진제공=닥터올가
사진제공=닥터올가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탈모로 인한 고민을 덜어줄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를 선보인다.

닥터올가의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완화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 되는 특허 성분 및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천연 유래 95%의 기능성 샴푸이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민감한 두피를 자극 없이 순하게 세정해 줌은 물론 모발 건강에 필수 성분으로 알려진 다시마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용기를 100% 재생 플라스틱 및 특허받은 에코 펌프로 제작, 절취선이 있는 수축 라벨 필름을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했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는 남녀노소 늘고 있는 탈모 고민에 집중해 성분부터 제품 용기까지 긴 시간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력은 물론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제품 라인업 또한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라벨영
사진제공=라벨영

라벨영은 달여낸 고약의 핵심 성분을 응축해 등, 가슴, 엉덩이 등에 생긴 단단한 바디피부 결점부터 가벼운 결점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디바 ‘쇼킹고약한바디비누’를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고약한바디비누’는 예로부터 몸에 생긴 심한 피부 결점에 고약을 활용한 사실에서 착안해 기획된 바디 전용 클렌징 솝으로, 고약의 핵심성분인 '당느릅나무뿌리+마늘+꿀' 추출물을 활용해 문제성 피부를 유발하는 물질을 막아주고, 노폐물 및 오염물질 클렌징,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해 깨끗한 바디 환경을 만들어준다. 고약레시피를 활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바디 결점을 살피고 다스려 준다는 의미로 ‘고약한 바디비누’라는 재치 있는 네이밍이 붙여진 바디솝이다.

또 쇼킹고약한바디비누는 결점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피부 진정 특허 성분과 다섯 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예민하고 민감한 문제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각질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