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2회 연속 완판 행진
상태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2회 연속 완판 행진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티르티르
사진제공 = 티르티르

[김재현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CJ오쇼핑에서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26일 CJ오쇼핑 ‘요즘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된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지난 11월 론칭 방송서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 2차 방송에서도 방송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하며 제품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마치 사우나에서 막 나온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하여 일명 ‘사우나크림’ ‘목욕탕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도자기 코어 크림’은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하는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생기 및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를 탄력 있게 잡아주고 강력한 물광 보습력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티르티르 측은 설명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후 제품을 직접 써 보신 분들의 리얼 후기로 더욱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