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이진우, 해남 찾은 '해남이'…남다른 팬 사랑 과시
상태바
고스트나인 이진우, 해남 찾은 '해남이'…남다른 팬 사랑 과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조정원 기자]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의 막내 이진우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진우는 네이버 V LIVE '해남이가 해남에 왔다!!'를 통해 데뷔 후 첫 개인 방송을 진행, 해남에 위치한 모교에 방문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진우는 "옛날 기억들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것 같다"라며 학창시절 이야기를 비롯해 팬들과 소소한 일상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소통을 이어갔다. 여기에 N행시와 신곡 'W.ALL(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팬들의 요청에 흔쾌히 화답하며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이진우는 순정만화에서 나온 듯한 미소년 비주얼로 풋풋한 매력을 자아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네이버 V LIVE '해남이가 해남에 왔다!!' 영상 캡처

그뿐만 아니라 이진우는 개인 방송을 마무리한 뒤, 공식 SNS에 "해남에서 같이 보낸 시간 어떠셨나요? 브이라이브를 처음으로 혼자 해 많이 떨렸지만, 팬분들하고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라는 애정 어린 글과 셀카를 올려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이진우는 휴가 기간에도 팬들과 소통을 위해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진우가 속한 고스트나인은 최근 미니 2집 'PRE EPISODE 2 : W.ALL(프리 에피소드 2 : 월)'로 컴백, 타이틀곡 'W.ALL'로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