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브레빌,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라·브레빌,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3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라·브레빌)
(사진제공=유라·브레빌)

[김재현 기자] 유라·브레빌의 국내 공식 직영 스토어 ‘알라카르테’가 3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위치한 ‘알라카르테’는 스위스 명품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브랜드 매장이다. 

프리미엄 홈카페·홈다이닝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유라·브레빌의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전반을 새롭게 연출했다. 또한 유라, 브레빌이 선사하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홈카페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전문 셀러로부터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과 홈카페 도구를 큐레이션 받을 수 있다.

유라·브레빌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월 12일까지 새 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으로 꼽힌 시그니처 라인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과 브레빌의 스테디셀러 오라클 커피머신 ‘BES980’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5명에게 브레빌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를 증정한다. 

현재 유라·브레빌은 연말 연시를 맞아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최대 20%, 브레빌 주방 가전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라 제품을 총 400만원 이상, 브레빌 제품을 총 3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을 한정해 브레빌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를 사은 제공하고 있어, 판교 현대백화점 새 단장 프로모션과 함께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라·브레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온라인 채널과의 확실한 차별점을 구축,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공간으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의 취향을 분석한 일대일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로, 유라·브레빌만이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카페·홈다이닝 라이프스타일을 지속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