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I DON'T MISS U' 2차 MV 티저 공개…비타민 매력 발산
상태바
우아!, 'I DON'T MISS U' 2차 MV 티저 공개…비타민 매력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woo!ah!(우아!)가 후속곡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 티저로 톡톡 튀는 비타민 매력을 발산했다.

woo!ah!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두 번째 싱글 수록곡 'I DON'T MISS U'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차 티저의 마지막 장면이었던 슬레이트를 치는 소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감각적인 비트와 함께 개성 넘치는 woo!ah! 멤버들의 모습들이 이어졌고, 마지막에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미소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I DON'T MISS U'는 퓨처(Future)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woo!ah!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개된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 2차 티저에서는 woo!ah!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라며 "2021년의 시작을 woo!ah!의 'I DON'T MISS U'와 함께 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woo!ah!는 지난달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woo!ah!는 'BAD GIRL'의 열기를 후속곡 'I DON'T MISS U'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