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호승, '런 온' OST Part.5 '너였으면 좋겠어' 참여…31일 정오 발매
상태바
설호승, '런 온' OST Part.5 '너였으면 좋겠어' 참여…31일 정오 발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3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조정원 기자] 밴드 SURL(설)의 보컬 정호승이 배우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 '런 온'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설호승이 부른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다섯 번째 OST '너였으면 좋겠어'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였으면 좋겠어'는 마음속에 들어온 사람에게 고백하는 내용을 서정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덤덤한 피아노와 따뜻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설호승의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준다. 또한, 은유적인 느낌의 멜로디를 설호승만의 순수한 보컬로 풀어냈으며, 차마 꺼내지 못하는 마음속 이야기를 따뜻하고 쓸쓸하게 담아냈다.

설호승은 아이유, 방탄소년단 RM 등의 추천과 박재범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로 화제를 모은 4인조 밴드 SURL의 보컬이다. SURL은 2018년 첫 번째 EP 'Aren’t You?'로 데뷔, 개성 있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으며 슈퍼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밴드다.

최근 SURL의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OST 참여, 피처링 작업 등을 통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보컬 설호승이 '너였으면 좋겠어'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