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정일훈, 비투비 탈퇴…큐브 측 “비투비는 6인 체제로 활동”(전문)
상태바
‘마약 혐의’ 정일훈, 비투비 탈퇴…큐브 측 “비투비는 6인 체제로 활동”(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3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일훈 SNS
사진-정일훈 SNS

[백융희 기자] 상습 마약 혐의를 받는 정일훈이 그룹 비투비에서 탈퇴한다.

31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정일훈은 이번 일로 많은 팬분들의 신뢰를 깨뜨리고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당사 역시 엄중히 받아들여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금일을 기점으로 그의 팀 탈퇴를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당사는 작금의 사태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향후 진행되는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향후 비투비는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당사는 비투비가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마무리 했다.

정일훈은 지난 5월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다. 이 가운데 지난 21일 정일훈이 대마초를 상습적으로 흡입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불거졌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정일훈의 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정일훈은 이번 일로 많은 팬분들의 신뢰를 깨뜨리고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당사 역시 엄중히 받아들여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금일을 기점으로 그의 팀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작금의 사태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향후 진행되는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향후 비투비는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당사는 비투비가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비투비를 위해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