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찐'자는 사람 뿐 아니다...반려동물 '비만주의보' 발령
상태바
확'찐'자는 사람 뿐 아니다...반려동물 '비만주의보' 발령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0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용 체중계, 실내운동 제품, 고단백 저지방 식단 활용한 다이어트 식품 인기

[김재현 기자] 실외 활동이 현저히 줄어드는 겨울철,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견도 포동포동 살이 오르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사료나 간식을 주는 빈도도 늘어나 반려견의 체중 변화에도 각별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사람과 같이 반려견의 비만도 디스크, 관절 및 심혈 질환, 수명 단축 등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펫 시장에서는 겨울철, 반려견의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펫라인
펫라인

‘힐월드'가 펫 전용 체중계로 출시한 ‘펫라인’은 매일매일 반려동물의 몸무게를 보다 정밀하게 측정 가능하다.

통상 사람용 체중계는 몸무게 5kg부터 200kg까지 측정이 가능하고, 오차 범위가 큰 편이며 유아용 체중계는 유아의 신체에 맞추어 디자인됐기 때문에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무게를 측정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펫라인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반려동물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넓직한 디자인과 함께 사방 네 개의 무게 측정 센서를 장착했다. 반려동물의 정확한 몸무게 수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100g부터 최대 25kg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저전력 상태로 바뀌는 ‘슬립모드’도 탑재했다.

펫링
펫링

자연스럽게 강아지의 운동량을 늘리는 용도의 ‘펫링’도 선보였다.

‘펫링’은 실내운동을 통해 비만 해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재활까지 도울 수 있는 반려견과 반려묘 전용 운동기구다. 진동방지 탄성재와 고급 베어링을 사용한 ‘저소음 휠베이스’로 저속 및 고속에서도 거의 소음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조용하며, 휠 사이에 손이 끼이지 않는 구조와 15도 각도로 기울여도 넘어지지 않는 설계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집중력과 재미를 더해 자연스럽게 운동을 시킬 수 있도록 레이저 모듈을 장착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퓨리나 원 체중건강
퓨리나 원 체중건강

다이어트 사료로 식단 조절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해 주면 금상첨화.

‘퓨리나 원 체중건강 맞춤식’은 슈퍼 프리미엄 등급의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고단백 저지방 맞춤 식단이자 순살 칠면조를 제1원료로 함유하여 심장과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고 소화, 흡수력이 뛰어난 주식 사료다.

1987년에 탄생한 퓨리나 원이 자체 개발한 ‘슬러리 공법’으로 제조된 퓨리나 원 체중건강 맞춤식은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완벽한 균형식 식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재료의 맛을 살리면서 고단백질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맛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퓨리나 원은 1984년부터 시작된 전 생애주기 관리를 통한 반려동물의 수명 연장 연구뿐 아니라 6가지 건강한 변화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오랜 시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 등 건강에 대한 투자를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