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김경호 “내가 프로답지 못한 실수” 무대에 궁금증 UP
상태바
‘로또싱어’ 김경호 “내가 프로답지 못한 실수” 무대에 궁금증 UP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제공

 

[이지은 기자] ‘끼 부리는 로커’, '구미경호' 김경호가 깊게 반성하는 인터뷰 영상이 선공개 돼 눈길을 끈다.

2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14회에서는 용호상박 노래 전쟁에서 살아남아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를 펼치는 12인의 가수 중 6인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던 김경호가 고개를 떨군 채 자책의 시간을 갖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그는 한숨을 푹푹 쉬는 것은 물론, 허망한 눈빛으로 먼 산을 응시하고 있는 것.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마친 김경호는 인터뷰룸에 들어와 “(파이널 6인은) 힘들 것 같습니다”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무모했구나. 내 판단이...”라며 “이건 내가 굉장히 프로 답지 못한 실수구나”라고 스스로를 자책하기도.

뿐만 아니라 무대 중간 자신이 했던 어리석은 판단에 화를 내면서 셀프 비난을 이어간다고 해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일 방송에는 MBN ‘오래살고볼일’의 베스트10 출연자들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 이들의 점수 1000점을 본방송을 통해 선공개한다. 이는 시청자들의 ‘승자선택’에 큰 힌트가 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커 김경호가 고개 숙인 이유는 2일(오늘) 밤 8시 40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