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백지영, SG워너비 이석훈과 스페셜 듀엣 무대 예고
상태바
'미쓰백' 백지영, SG워너비 이석훈과 스페셜 듀엣 무대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미쓰백' 제공
사진=MBN '미쓰백' 제공

[조정원 기자]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그룹 SG워너비 이석훈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5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백지영이 SG워너비 이석훈과 함께 듀엣 무대를 예고해 이목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쓰백' 다섯 번째 경연이 베일을 벗는다. 앞서 멤버들은 첫 혼성 듀엣곡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하나둘씩 밝혀지는 남자 파트너의 정체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이다. 특히 이번 경연에는 감성 발라드 남녀 듀엣곡에 맞춤형 심사위원으로 SG워너비 이석훈이 등장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백지영은 SG워너비 이석훈과 함께 겨울밤을 포근하게 감싸줄 레전드 무대로 감성을 터치한다. '내 귀에 캔디'를 넘어설 만한 명품 듀엣 무대가 준비된 것이다. 깊은 여운이 느껴지는 무대에 멤버들은 숨소리조차 내지 못하고 몰입하는가 하면, 소율은 "어떻게 하면 저런 목소리를 가질 수 있을까?"라며 선망의 눈빛을 보냈다고.

이어 윤일상은 "집에 사탕수수 재배하나? 너무 달달해"라며 감미로운 목소리에 빠져들어, 과연 두 사람의 듀엣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진한 감동을 선사한 백지영과 SG워너비 이석훈의 듀엣 무대는 오는 5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미쓰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