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에그마요 컬렉션’ 신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써브웨이, ‘에그마요 컬렉션’ 신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써브웨이)
(사진제공=써브웨이)

[김재현 기자] 써브웨이가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성비 갑 베스트셀러 샌드위치 ‘에그마요’를 주제로 한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까지 두 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기본 메뉴 ‘에그마요’, 검증된 꿀조합 추가 토핑을 곁들인 프로모션 메뉴 ‘에그마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페퍼로니’ 등 3종이 대상으로, 행사 가격은 ‘에그마요’ 3900원, ‘에그마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페퍼로니’ 4800원이다.

써브웨이 ‘에그마요’는 신선하고 건강한 달걀과 최근 리뉴얼해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배가된 마요네즈 소스의 황금조합이 연출하는 감미로운 맛과 크리미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 포인트다. 신선함을 살리기 위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하는데다 써브웨이만의 황금비율로 에그마요를 제조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인기 비결이다.

‘에그마요 베이컨’은 부드러운 에그마요에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짭쪼름한 베이컨을 더해 맛과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7일 이상 숙성한 매콥짭짤한 페퍼로니 2장이 고소한 에그마요와 어우러지면서 샌드위치의 풍미를 극대화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분들 모두가 희망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 신축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써브웨이 대표 꿀조합 샌드위치 ‘에그마요 컬렉션’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