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윌로우, 데뷔 싱글 'Let’s Just Sing' 발매…기분 좋은 따뜻함 선사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윌로우, 데뷔 싱글 'Let’s Just Sing' 발매…기분 좋은 따뜻함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윌로우(WILLOW)가 기분 좋은 따뜻함을 담은 노래를 선보인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윌로우는 지난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Let’s Just Sing'을 발매했다.

윌로우의 데뷔곡 'Let’s just Sing'은 우울한 감정들을 부정하지 않고 하나의 소중한 감정으로 받아들여 희망차게 나아가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곡은 윌로우와 프로듀서 레이블 high seAson이 참여했다. 그루브한 기타 사운드와 경쾌한 멜로디에 밝은 가사가 더해져 기분 좋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윌로우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Let’s Just Sing' 뮤직비디오에는 신예 김예지가 출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김예지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자연을 느끼며 캠핑과 카누를 통해 힐링을 즐긴다. 김예지만의 매력이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노래의 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한편 윌로우는 버클리 음대에 재학 중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차근차근 음악적 역량을 키워오며 준비한 만큼 앞으로도 치열한 세상 속 사람들의 마음에 여유를 주는 편안한 쉼터 같은 노래를 들려줄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