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킴 컴백확정…소속사 측 “‘THE…’ 프로젝트 첫 번째 곡”(공식)
상태바
바비킴 컴백확정…소속사 측 “‘THE…’ 프로젝트 첫 번째 곡”(공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0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바비킴이 컴백 확정했다.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4일 “바비킴이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싱글은 ‘2021년 바비킴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의 첫 번째 발표곡이며 다양한 색깔의 음악이 ‘THE…’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THE…’는 유일무이한 존재를 지칭할 때 사용하는 단어다. 존재의 의미를 가지게 되었을 때 사용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그처럼 이번 ‘THE…’ 프로젝트는 유일무이한 존재들을 각 싱글의 주제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곡 ‘태양처럼’은 유일한 존재인 ‘당신’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곡이다. 해가 뜨고 지는 것처럼 인생 또한 어두운 날이 지나면 반드시 밝은 날이 돌아오듯이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한 희망, 위로, 불굴의 메시지를 담았다.

스코틀랜드 전통 악기인 백파이프로 시작과 끝을 맺는 이 곡은 애절함이 묻어나는 발라드로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에 더해진 바비킴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바비킴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담은 발라드 명곡 ‘#1 THE SUN(태양처럼)’은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새로운 프로젝트와 함께 돌아올 바비킴의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