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데뷔 첫 정규앨범 'DEVIL' 티저 이미지 공개…'매혹+섹시'
상태바
원어스, 데뷔 첫 정규앨범 'DEVIL' 티저 이미지 공개…'매혹+섹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정규앨범을 통해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원어스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DEVIL(데빌)'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강렬한 호피무늬 스타일링으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다. 화려한 펄 눈화장과 핑크 및 장발 머리 등으로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앨범은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동시에 올해 첫 컴백인 만큼 여섯 멤버의 다양한 모습을 총망라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전작 'LIVED(라이브드)'를 통해 주어진 운명에 순응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선택하는 주체적인 모습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원어스의 선택에 대한 결과를 그려냈다.

원어스는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스토리를 녹여낸 완성도 높은 무대로 '무대천재' 수식어를 얻은 바, 첫 정규앨범 '데빌'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원어스의 데뷔 첫 정규앨범 'DEVIL'은 오는 19일 첫 공개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