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우아+지적 아름다움의 정석…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
상태바
유인영, 우아+지적 아름다움의 정석…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유인영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5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는 유인영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건설기업의 새로운 TV CF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베이직한 오피스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도시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손에 들고 있는 책을 무심하게 바라보는 유인영의 모습에서 지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유인영은 식물에 물을 주며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햇살 가득한 정원에서 누리는 소소한 일상의 여유를 햇살만큼이나 눈부신 비주얼로 즐기는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날 유인영은 촬영 중간 대기 시간에도 특유의 시원시원한 웃음과 쾌활한 성격으로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한껏 불어넣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전언이다.

그뿐만 아니라 유인영은 스토리보드를 꼼꼼히 확인하고, 모니터링에도 만전을 기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주변에 놓인 소품까지 적극 활용하는 유연한 발상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어떤 환경과 콘셉트가 주어지든 매 순간 최선을 다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실현하고 있는 유인영의 새로운 광고는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인영은 현재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2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땅만 빌리지'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