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코스트코 입점
상태바
한국솔가,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코스트코 입점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0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김재현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에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을 입점했다.

한국솔가는 국내 16개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을 정가 대비 약 5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용 고객층이 넓고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유통망을 활용,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솔가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코스트코에 입점하게 됐다고 한국솔가는 설명했다.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은 미국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OptiMSM 원료를 활용,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SM(Methyl sulfonylmethane)은 관절∙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다. 이사르엘 Assaf Harofeh Medical Center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MSM을 6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뻣뻣함과 운동기능이 유의하게 개선됨을 확인했다. 12주간 섭취했을 때는 운동기능과 삶의 질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은 1일 2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2,0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는 관절 사용이 높은 운동을 즐기는 사람과 나이가 들며 연골이 마모돼 관절이 불편한 사람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와 할랄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솔가비타민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품질 좋은 솔가비타민 제품들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