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에게’, 로맨틱 감성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나의 별에게’, 로맨틱 감성 티저 영상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0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너제딕컴퍼니·에이치앤코 공개
사진=에너제딕컴퍼니·에이치앤코 공개

[백융희 기자]  ‘나의 별에게’가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공개된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극본 박영, 연출 황다슬, 제작 에너제딕컴퍼니·에이치앤코)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를 담은 영화 같은 티저 여상이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세계 팬들의 무한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자가 사랑에 빠진 후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감정이 담겨 있다. 두 주인공의 로맨틱한 순간을 포착, 애정 지수는 물론 감성 지수까지 폭발한다.

무엇보다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리는 ‘나의 별에게’가 본격 출격을 앞두고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를 선보이면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제작진은 티저 영상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클래스가 다른 BL 장르를 예고했다.

배우 손우현과 김강민은 완벽한 비주얼과 타고난 재능으로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과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을 맡아 강렬한 로맨스를 연기한다. 여기에 뉴키드 진권, 전재영이 힘을 보탠다.

‘나의 별에게’는 해외 여러 나라의 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했던 우리나라 최초의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제작사 측은 “‘나의 별에게’ 티저 영상 공개 직후 전세계 팬들로부터 무한 관심을 받고 있다.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