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비 아워 보이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9人 9色 완벽 비주얼
상태바
크래비티 '비 아워 보이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9人 9色 완벽 비주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을 앞두고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단체 및 유닛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레이서 복장을 한 크래비티의 완전체 모습과 유닛으로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9명의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서 완성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크래비티가 신보를 통해 보여줄 팀워크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래비티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 등극하며 소년미부터 우아한 무드와 매혹적인 남성미까지 소화하는 등 팔색조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힘입어 크래비티는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를 통해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활동마다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크래비티가 이번 컴백에서는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