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Thank U’로 짙은 남성美 선사
상태바
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Thank U’로 짙은 남성美 선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Thank U(땡큐)’로 한 편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를 선사한다.

유노윤호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Thank U’를 비롯해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 한 남자의 내면 속 깊은 감정들을 다양한 영화 장르로 표현해, 시네마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Thank U’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동방신기의 수많은 히트곡부터 유노윤호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Follow(팔로우)’까지 유노윤호와 특급 호흡을 맞춰 온 히트메이커 유영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함은 물론, 브루노 마스(Bruno Mars), 할시(Halsey)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프로듀싱을 맡은 더 퓨처리스틱스(The Futuristics)도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오는 1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