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여신강림’ 문가영♥차은우설렘 노래한다! 새 OST ‘Happy Ending’ 발매
상태바
카더가든, ‘여신강림’ 문가영♥차은우설렘 노래한다! 새 OST ‘Happy Ending’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0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제공
사진=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감성적인 보컬을 담은 ‘여신강림’ 새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카더가든의 ‘Happy End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Happy Ending’은 독특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에 카더가든의 따뜻하고 섬세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스타일의 곡이다. 또 극 중 임주경(문가영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의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 ‘여신강림’은 서로가 지닌 상처를 공유하고 위로하는 훈훈한 스토리와 깊은 여운을 남기는 러브라인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문가영과 차은우는 화려한 비주얼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이고, 리얼한 연기를 통해 따스하면서도 짜릿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 가창을 맡은 카더가든은 극중 문가영, 차은우의 솔직한 감정을 서정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더욱 아름답게 그려냈다. 주연 배우들의 핑크빛 기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카더가든의 목소리로 완성된 새 OST도 감동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여신강림’ OST Part3 카더가든의 ‘Happy Ending’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