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들' 김민경, 명불허전 '근수저 포수'로 완벽 변신! 독보적 존재감 발산
상태바
'마녀들' 김민경, 명불허전 '근수저 포수'로 완벽 변신! 독보적 존재감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영상 캡처
사진=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마녀들'에서 '특급 포수' 능력으로 야구까지 접수하고 있다.

김민경은 매주 목요일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고 있는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에서 '근수저 포수'로 완벽 변신,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여기에 듬직한 맏언니 포스는 물론, 남다른 유머 감각을 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김민경의 활약상을 모아봤다.

# 이제는 포수까지 섭렵! '근수저 하드캐리'

김민경은 타고난 운동 센스와 체력을 바탕으로 '근수저'의 면모를 발휘, 포수 유망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처음에 장비를 착용하는 것조차 어색해하던 그녀가 염려와 다르게 천부적인 포수 능력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민경은 안정적인 자세로 직구와 변화구를 잡아내며 코치들의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 늠름한 '맏언니' 포스 발산

김민경은 고된 훈련 속에서도 든든한 맏언니로서 포스를 드러내며 팀원들의 사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따뜻한 리더십으로 능수능란하게 팀원들을 이끄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파이팅 넘치는 멘트로 팀원들의 멘탈 케어까지 신경 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 유쾌한 멘트로 '특급 웃음' 보장

김민경은 타고난 개그우먼의 DNA를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유니폼 수여 당시 자신의 등번호가 34번인 이유가 삼겹살과 발음이 비슷하다는 언어유희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늘 밝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며 대세 개그우먼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김민경은 명실상부 포수 능력과 분위기를 주도하는 맏언니 포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볼수록 빠져드는 김민경의 활약은 매주 목요일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마녀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